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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FAQ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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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배송 서비스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의 모든 주문은 무료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주문하신 날짜로부터 5일이내로 이루어집니다. 올세인츠 배송은 UPS 로 진행되며 월요일과 금요일 사이 한국시간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이루어집니다.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영국에 있는 올세인츠 물류 센터에서 출고되며, 한국내의 모든 주소지에 배송 됩니다.

한국 배송 업체

올세인츠 한국내 모든 주문 배송은 UPS 로 진행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센터에서 출고되면 송장 번호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배송 조회 번호를 받으신 후 24시간 이내 UPS 웹사이트에서 배송 진행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내 수입세와 관세

한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진 모든 주문은 목적지관세지급인도(Delivered Duty Paid) 조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즉, 상품에 모든 관세를 포함하고 있으며, 한국내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할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영국 배송 서비스

영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150/€150 이상 주문 시, 영국 내에서의 모든 배송은 무료입니다. £150/€150 이하 주문 시, 영국 내 배송비는 £9.95/€9.95입니다.

영국/미국/유럽 사이트에서 £300/€300 이상 주문 시 한국으로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300/€300이하 주문 시 한국으로 배송비는 £24.95/€24.95입니다.

한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진 모든 주문을 제외한 영국/미국/유럽 웹사이트에서의 주문은 관세미지급인도(DDU) 조건에 따라 한국으로 배송됩니다.

즉, 영국 부가가치세 (VAT)를 포함한 모든 세금 및 관세가 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발생되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모든 세금 및 관세는 고객님 책임이며 배송 전 또는 상품을 수령할 때에 지불해야 합니다. 관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세관에 문의하십시오.

유럽 배송 서비스

유럽 공식 웹사이트에서 £150/€150 이상 주문시, 유럽권으로 가는 모든 배송은 무료입니다. £150/€150 이하 금액 주문시, 유럽권으로 배송비는 £9.95/€9.95 입니다.

영국/미국/유럽 사이트에서 £300/€300 이상 주문 시 한국으로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300/€300이하 주문 시 한국으로 배송비는 £24.95/€24.95입니다.

한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진 모든 주문을 제외한 영국/미국/유럽 웹사이트에서의 주문은 관세미지급인도(DDU) 조건에 따라 한국으로 배송됩니다.

즉, 영국 부가가치세 (VAT)를 포함한 모든 세금 및 관세가 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발생되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모든 세금 및 관세는 고객님 책임이며 배송 전 또는 상품을 수령할 때에 지불해야 합니다. 관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세관에 문의하십시오.

국제 배송 서비스

영국/미국/유럽 사이트에서의 모든 주문은 £300/€300 이상 주문 시 국제 배송은 무료로 진행되며, £300/€300 이하로 주문시 배송비는 £24.95/€24.95 입니다.

한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진 모든 주문을 제외한 영국/미국/유럽 웹사이트에서의 주문은 관세미지급인도(DDU) 조건에 따라 한국으로 배송됩니다.

즉, 영국 부가가치세 (VAT)를 포함한 모든 세금 및 관세가 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발생되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모든 세금 및 관세는 고객님 책임이며 배송 전 또는 상품을 수령할 때에 지불해야 합니다. 관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세관에 문의하십시오.

올세인츠 국제 배송은 UPS를 통하여 진행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센터에서 출고되면 배송 조회 번호와 함께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그 후, UPS 웹사이트에서 배송 진행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은 주문 완료 후 5-7일이 소요되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 됩니다.

주문한 상품이 출고되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센터에서 출고되면 송장번호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상품의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센터에서 출고되면 운송장 번호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한국 배송은 www.ups.com 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국 내 사이트에서 주문된 상품의 배송은 www.dpd.com 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럽 내 사이트에서 주문된 상품의 배송은 www.dpd.com 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국/유럽/미국 내 사이트에서 주문된 상품의 국제 배송은 www.ups.com 또는 www.dpd.com 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를 받으신 후 24시간 이내에 웹사이트에서 배송 진행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자가 있는 상품 또는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배송 받았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한국 무료 반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국 물류 센터로 반송하여 주십시오.

영국 물류 센터 주소

AllSaints Website Returns

Unit 6 New Hythe Business Park

Bellingham Way

Larkfield, Aylesford

ME20 6SQ

United Kingdom


반품하는 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세인츠 반품 조항을 참조해 주십시오.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24시간 운영되는 올세인츠 고객서비스로 연락해 주십시오.

[email protected] 혹은 00798-4434-1291으로 문의주시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화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현재 한국에서는 결제 시스템 방식의 운영 차이로 인해 영국/유럽/미국 사이트에 한하여 전화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배송 이외에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혹은 올세인츠 부담 전화 00798-4434-1291으로 문의주십시오. 한국어로 상담을 원하시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를 찾아주십시오.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올세인츠 배송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모든 배송은 보안을 위해 확인 서명이 요구 됩니다.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실 경우, 차후 배송 안내를 위한 카드를 남깁니다.

고객님의 바로 옆집이나 경비실에 고객님의 상품을 맡겨놓을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주문 상품을 위한 선물 포장 및 카드, 선물 영수증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토어에서 올세인츠 로고가 담긴 기프트 박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수입세 & 관세

한국내의 모든 주문은 목적지관세지급인도(Delivered Duty Paid) 조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관세를 포함하고 있으며, 한국내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할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한국과 EU를 제외한 국가의 배송은 관세미지급인도(Delivered Duty Unpaid) 조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지불 수입 관세, 출항 수수료, 중개 수수료 등 그 밖의 주문하신 상품에 관한 관세를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국가의 세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에 관한 문의는 https://p.customs.g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가가치세

모든 주문의 가격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어 있으며 상품의 가격은 변하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한 상품을 올세인츠 매장으로 배송할 수 있나요?

현재 온라인 주문 상품은 매장으로 배송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올세인츠 한국 공식 웹사이트는 한국내 모든 주문의 배송과 반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품

2017 연말 홀리데이 기간 동안의 반품 조항은 어떻게 되나요?

2017 연말 홀리데이 기간 동안,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 조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연장하였습니다.

2016년 11월 1일부터 한국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반품 기한인 28일을 넘겼을 경우에 2018년 1월 8일 전까지 교환을 위한 반품이 가능합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제품 구매일로 부터 28일 내에 가능합니다.

온라인 반품 조항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상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짜로부터 28일이내 환불 혹은 색상이나 사이즈 교환등을 위해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28일이후 반품된 상품은 반품처리 될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반품 상품이 영국의 올세인츠 물류센터에 도착하기까지는 고객님의 책임 입니다. 고객님의 편의와 보안을 위해 올세인츠에서 제공하는 무료 반품 서비스 사용을 권장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물류센터로 직접 상품을 가져오실 경우, 반품 처리 되지 않습니다.

반품 완료가 물류센터에서 승인되면, 교환 처리 또는 구매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반품조항을 참조해 주십시오.

온라인 주문 상품을 매장에서 반품할 수 있나요?

현재 매장에서는 온라인 주문 상품의 환불이나 교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올세인츠는 한국내 모든 주문의 배송과 반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반품 조항을 참조해 주십시오

온라인으로 구매한 상품은 어떻게 반품 하나요?

아래의 절차에 따라 반품을 진행해 주십시오.

1. 상품을 수령하실 때 동봉되었던 3장의 반품 요청서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원하시는 상품 처리 방법 (환불 또는 교환)을 꼭 체크해주시 길 바랍니다.

2. 포장하신 반품 상자 위에 반품주소 스티커를 잘 보이게 부착하신 후, UPS 사무실로 연락하시어 픽업서비스를 요청하시거나, UPS로 직접 방문하시어 반송을 진행해 주십시오.

3.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이 영국 물류센터로 도착하기 전까지는 고객님의 책임이므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한 우편 영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UPS 영수증)

4. 반품처리완료는 영국의 물류센터에 반품 상품이 도착한 후로부터 최대 48시간이 소요됩니다. (프로모션/세일 기간에는 반품처리완료 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반품 완료가 물류센터에서 승인되면 교환 처리 또는 구매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6. 올세인츠에서 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에 반영되기 까지 약 1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반품 신청서를 잃어버리셨거나 받지 못하신 경우, 또는 그 밖에 질문이 있으시면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007 984 434 1291 (올세인츠 부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영국/미국/유럽 웹사이트에서 구매되어진 국제 주문 상품은 어떻게 반품 하나요?

영국/유럽 웹사이트에서 구매되어진 상품은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반품 시 소요되는 택배비용이 고객님께 부담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UPS 가 아닌 다른 택배회사 또는 우체국을 통해 소포를 반품 하실때에는 조회 가능한 서비스를 사용하시고 반품이 승인될때까지 택배 회사/우체국에서 받은 영수증과 송장 번호를 가지고 계시길 바랍니다.

반품 과정에서 추가로 관세를 내셔야 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UPS를 통해 반품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영국/유럽 웹사이트에서 구매되어진 상품의 반품 절차는 아래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1. 상품을 수령하실 때 동봉되었던 반품 요청서를 작성하고 종이 하단에 서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리턴 양식에 서명과 함께 교환을 원하시면 Exchange란에, 환불을 원하시면 Refund란에 마크하시면 됩니다.

3. 고객님께서 반품하시고자 하는 저희 상품을 소포에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고 동봉되있던 반품 주소라벨을 상자 밖에 붙여주십시오.

올세인츠 물류센터 주소: AllSaints Website Returns, AllSaints Retail Ltd, Unit 6 New Hythe Business Park, Bellingham Way, Larkfield, Aylesford, UK ME20 6SQ

4. 반송을 위해 직접 UPS센터를 찾아주시거나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픽업 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해서는 UPS 코리아 고객센터 번호인 1588-688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고객님 주소 근처의 UPS 픽업 센터를 찾거나 컬렉션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옆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www.ups.com/dropoff

6. 반품 과정에서 추가로 관세를 내셔야 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UPS 에 연락하시어 고객님의 주문 번호와 배송 조회 번호를 상담원에게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7. UPS 가 아닌 다른 택배회사 또는 우체국을 통해 소포를 반품 하실때에는 조회 가능한 서비스를 사용하시고 환불이 승인될때까지 송장 번호를 가지고 계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반품조항을 참조해 주십시오.

반품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이나 그 밖에 질문이 있으시면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007 984 434 1291 (올세인츠 부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한 상품이 아직도 배송 진행 중으로 되어있습니다.

만약 반품을 하신 후 72시간이 지났음에도 진행 중으로 조회된다면, 배송 조회 번호와 주문 번호를 함께 가지고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 [email protected] 혹은 00798-4434-1291 (올세인츠 부담)으로 연락 주시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프로모션/세일 기간에는 반품 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MY ALLSAINTS에서 환불 완료라고 나오지만 아직 환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고객님의 환불 조치가 처리되는 고객님께 즉시 환불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환불 처리 후, 고객님의 결제 수단으로 다시 환불되기까지는 고객님의 은행에 따라 최대 5일에서 10일이 소요됩니다.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은 24시간 고객님의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혹은 00798-4434-1291 (올세인츠 부담)으로 연락 주시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핸드백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핸드백을 반품하실 때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제공된 캔버스백에 핸드백을 넣어 반품하여 주십시오. 핸드백을 반품하시기 전 얼룩이나 손상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

주문하기 위해서 반드시 계정을 만들어야 하나요?

아니오, 그렇지 않습니다. 비회원으로 상품 주문 및 주문 후 배송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다만, 영국 물류창고에서 한국으로 배송되는 이유로 인해 비회원 주문시에도 고객님의 성함을 영문명으로 입력하도록 하였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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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가입 방법은 화면 상단에 있는 메뉴인 "로그인"을 누르시고, 회원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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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사이즈를 구매해야 하는지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사이즈의 대한 정보는 사이즈 가이드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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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을 수령하였으나 착용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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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007 984 434 1291 (올세인츠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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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종류의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올세인츠 온라인에서 현재 아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동부저축은행, 비씨카드, 우리카드, 신한카드, 엘지카드, 제주카드, 조흥카드, 삼성카드, 외환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수협카드, 전북은행카드, 시티카드, 신세계카드, 한미카드, 광주은행카드, 중소기업은행카드.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제외한 다른 브라우저(예: 구글 크롬, 파이어 폭스, 사파리)를 이용시 해외 결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사용해 결제를 진행해 주십시오.

어떤 통화로 결제할 수 있습니까?

올세인츠는 현재 KRW(₩), GBP(£), EUR(€), USD($), CAD($) 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용하실 통화의 국가 사이트로 로그인 하여 주십시오.

프로모션 코드/할인 코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프로모션 코드/할인 코드를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입력하시고 "확인"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나의 개인정보를 어떻게 재설정 하나요?

MY ALLSAINTS의 '세부 정보'에서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온라인 주문 취소는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 전화 007 984 434 1291 (올세인츠 부담) 또는 이메일 [email protected] 으로 고객님의 주문 번호와 함께 연락을 주시면 주문이 취소 처리됩니다.

이미 상품이 출고가 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고된 상품은 수령하신 뒤 반송을 해주셔야하며, 상품이 영국 물류 센터에 도착한 뒤 반품 승인이 되면 자동으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올세인츠 한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진 모든 주문에 대해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송과 반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송 & 반품 조항을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품절된 상품이 재입고 안 되나요?

품절된 상품은 현재는 구매가 불가능 하지만 재고가 다시 확보될 경우 재판매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의 사이즈가 온라인에서 재고가 없는 경우, 상품 설명 아래의 "원하시는 사이즈 재고가 없나요?"를 클릭하신 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사이즈 재입고 상황을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나 잡지 등 혹은 올세인츠 캠페인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찾았습니다.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은 24시간 고객님의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아래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007 984 434 1291 (올세인츠 부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입어보고 싶습니다. 가까운 올세인츠 매장으로 보내주실 수 있나요?

올세인츠 매장으로 상품을 보내드릴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올세인츠는 배송과 반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반품 기한 또한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로부터 28일 이내 입니다.

만약 주문한 상품이 품절이 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가 품절이 된 경우에는 이메일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이에 관련한 궁금하신 점이나 그 밖에 질문은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아래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007 984 434 1291 (올세인츠 부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올세인츠 윤리경영

올세인츠의 특수가죽은 어떻게 공급 되나요?

올세인츠는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동·식물의 국제거래에 관한 협약(CITES)의 관리 회원으로서 엄격하게 약관을 준수하며 기록 관리합니다. 환경보호적인 투명한 모범 경영으로 철저한 관리하에 공급됩니다.

올세인츠는 항상 신용할 수 있는 윤리적 공급사를 전세계를 통해 찾고 있으며 언제나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을 하는 공급사와만 거래하고 있습니다. 엄선된 제조업체와 긴밀한 사업을 진행해온 결과, 제조 개발과정 및 상품관리에 관한 모든 정보가 윤리적인 경영으로 통괄되고 있습니다.

올세인츠는 상품의 윤리적 공급을 어떻게 보장하나요?

올세인츠의 모든 상품은 윤리적인 노동력과 원단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올세인츠의 모든 공급업자는 국제 노동 기구의 협약을 준수하며 서명을 해야합니다. 올세인츠와의 모든 사업 연관 공급자는 이러한 협약기구조건에 의한 최소한의 기준을 준수해야합니다.

이는 올세인츠의 인간 존엄성에 대한 확고한 사업 윤리 정책으로 결코 어떠한 사업 형태로도 타협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