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Mile
Covent Garden open 9am-8pm today
T / +
0 Mile
Covent Garden open 9am-8pm today
T / +
0 Mile
Covent Garden open 9am-8pm today
T / +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주십시오

배송

배송비

총금액
결제하기

배송

한국내의 모든 주문은 무료 배송으로 진행됩니다.

2016년 12월 15일 목요일 전까지 주문을 완료하시면 크리스마스 전까지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배송 정보는 크리스마스 배송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배송

올세인츠 코리아 사이트에서 한국으로 주문하신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영국에 위치한 올세인츠 물류센터에서 출고되며,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5일 이내에 UPS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배송시간은 평일 한국시간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이루어집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



주문하신 상품이 영국물류센터에서 출고되면 배송 조회 번호와 함께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배송 조회 번호를 받으신 후 24시간 이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www.ups.com

수입세와 관세

올세인츠 코리아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목적지관세지급인도(Delivered Duty Paid)조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올세인츠에서는 모든 수입 관련 세금 및 관세를 부담하고 있으며,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할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배송 서명 요구

모든 배송은 확인 서명이 요구됩니다. 고객님께서 배송 중에 부재중이실 경우, 차후 배송 안내를 위한 카드를 남깁니다.

주문 취소 및 반품

주문 취소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사항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올세인츠 연말 홀리데이 반품 정책

  • 2016년 11월 1일부터 선물을 목적으로 구매되어진 상품은 2017년 1월 8일 전까지 교환이 가능합니다.
  • 환불은 상품이 구매된 날짜로부터 28일 이내로 반품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품 조건

    올세인츠 코리아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과 교환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상품은 사용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올세인츠의 제품택이 반드시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반품 요청한 상품 중 빠진 상품이 있거나 손상된 상품, 착용한 상품, 오염이 묻은 상품 또는 수선한 상품의 경우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하며 고객님께 상품이 재발송 됩니다.

    반품 기한을 넘긴 상품 또한 고객님께 재발송됩니다. (단, 속옷과 주얼리는 불량인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 및 교환 불가)

    제품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주문 확인 메일을 받으신 날(주문이 출고된 날짜)로 부터 UPS 반품 픽업 완료시까지 28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수영복의 반품을 위해서는 하의의 위생스티커를 제거하지마십시오.

    핸드백의 반품을 위해서는 배송 중 손상을 막기위해 포장지로 핸드백을 잘 포장해주신 뒤, 오리지널 더스트 백에 넣어 반송해 주십시오.

    * 핸드백 제품 확인시 가죽 및 부속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조심히 다루어 주십시오.

    2016년 11월 1일부터 선물을 목적으로 구매되어진 상품은 2017년 1월 8일 전까지 교환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상품이 구매된 날짜로부터 28일 이내로 반품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 절차: 제품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아래의 절차에 따라 반품을 진행해주십시오


    1. 상품을 수령하실 때 동봉되었던 3장의 반품 요청서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원하시는 상품 처리 방법(환불 또는 교환)을 꼭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2. 포장하신 반품 상자 위에 반품주소 스티커를 잘 보이게 부착하신 후, UPS 사무실로 연락하시어 픽업서비스를 요청하시거나, UPS로 직접 방문하시어 반송을 진행해 주십시오.

    3.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이 영국 물류센터로 도착하기 전까지는 고객님의 책임이므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한 우편 영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UPS 영수증)

    4. 반품처리완료는 영국의 물류센터에 반품 상품이 도착한 후로부터 최대 48시간이 소요됩니다.

    5. 반품 완료가 물류센터에서 승인되면, 교환 처리 또는 구매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6. 올세인츠에서 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에 반영되기 까지 약 1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반품 신청서를 잃어버리셨거나 받지 못하신 경우, 또는 그 밖에 질문이 있으시면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트위터: @AskAllSaints

    페이스북 메세지: www.facebook.com/allsaintskorea

    전화: 007 984 434 1291 (올세인츠 부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배송 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한국 전자상거래법에 명시된 ‘판매계약취소보증제도’에 의거하여 고객님은 올세인츠 사이트에서 구입하신 상품의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그에 따른 사유를 이메일, 소셜 미디어(트위터,페이스북 메세지) 또는 전화(007 984 434 1291)를 통해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위의 내용은 한국에서 적용되는 전체 전자상거래법의 의한 고객님의 권리나 모든 고객 보호법을 명시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 서비스팀 연락처 및 반품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주시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24시간, 주말 및 공휴일도 운영)

    이메일: [email protected]

    트위터: @AskAllSaints

    페이스북 메세지: www.facebook.com/allsaintskorea

    전화: 007 984 434 1291 (올세인츠 부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이나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을 아래의 주소로 반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llSaints Website Returns

    Unit 6 New Hythe Business Park

    Bellingham Way

    Larkfield, Aylesford

    ME20 6SQ

    United Kingdom

    올세인츠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반품 할 수 있나요?

    현재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은 매장에서 환불 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올세인츠 코리아 사이트는 한국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과 반품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사오니,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절차에 따라 올세인츠 영국 물류센터로 반품하여 주십시오.

    만약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반품 절차에 따라 영국의 물류센터로 반송하여 주십시오.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24시간 운영되는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트위터: @AskAllSaints

    페이스북 메세지: www.facebook.com/allsaintskorea

    전화: 007 984 434 1291 (올세인츠 부담)

    한국인 스타일리스트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