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Mile
Covent Garden open 9am-8pm today
T / +
0 Mile
Covent Garden open 9am-8pm today
T / +
0 Mile
Covent Garden open 9am-8pm today
T / +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주십시오

배송

배송비

총금액
결제하기

이용약관

올세인츠는 고객님께 제품 구매에 관한 공정하고 이해하기 쉬운 이용약관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이용약관의 내용은 고객님의 법적 권리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0 정의

"올세인츠" 라는 의미는 상품 판매자로 AllSaints Retail Limited (올세인츠)를 뜻합니다.

"고객" 의 뜻은 상품 소비자를 뜻합니다.

"배송회사" 의 뜻은 올세인츠가 선택한 배송회사를 뜻합니다.

"배송 날짜" 의 뜻은 올세인츠가 명기한 날짜로서 상품이 배송되는 날짜를 뜻하며 이용약관에서 시간은 필수적인 사항은 아닙니다.

"상품" 의 뜻은 고객님이 판매자, 올세인츠로부터 구매를 동의하신 제품을 말합니다.

2.0 판매 조항

판매에 관한 조항은 고객님이 판매자인 올세인츠로부터의 상품 구매를 하신 거래사항에 관해 적용됩니다. 이는 고객님이 주장할 수 있는 다른 세일 정보나 상품 주문에 관한 법적 조항에서 제외됩니다. 이 판매 조항은 고객님과 올세인츠간의 모든 이전의 동의와 이해로부터 대체 됩니다. 판매 조항의 어떠한 개정 사항도 올세인츠의 Director의 승인하에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올세인츠는 고객님께 공정하고 이해하기 쉬운 판매 조항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2.1 주문 하기

모든 상품의 주문은 승인과 유효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상품을 주문하실 때 제공하신 모든 개인정보에 관한 사실여부 및 정확성은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결제수단으로 사용하신 신용카드 및 현금카드는 본인 확인과 결제 능력이 인증되어야 합니다. 주문을 완료하신 후, 주문 확인 이메일을 수신하시게 됩니다. 받으신 이메일은 주문 승인이 아니라 단지 주문 수령 확인을 알리는 이메일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인 경우, 대체 할 수있는 다른 제품으로 대체되지 않으며 이 상품에 한해 청구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상품 주문을 하실 때 고객님의 결제카드에 대한 사전 승인 검사가 이루어 집니다. 결제 지불 완료는 상품 주문이 승인되고 상품이 출고 된 후에만 이루어 집니다. 올세인츠는 모든 주문에 대한 보안 검사를 실시하고 이 검사에 실패 할 경우, 주문 취소를 할 수 있으며 고객님께 통보하여 드립니다.

올세인츠와 고객님과의 약관은 올세인츠가 고객님의 상품 주문을 승인하고 상품이 출고된 후 확인 이메일이 발송된 후에만 유효합니다. 확인 이메일에 명시된 상품들에 한해서만 효력이 발생합니다.

올세인츠는 상품의 재고가 없거나 상품이 제품 품질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고객 주문을 거절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이미 결제가 이루어진 금액은 평일 3일 이내 환불됩니다.

2.2 주문 취소

고객님은 주문하신 상품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출고된 후에는 상품이 올세인츠 영국 물류 센터로 반품된 후 환불 조치가 이루어 집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2.7 환불 & 교환 이용약관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주문취소를 위해 반드시 고객서비스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 00798-4434-1291

2.3 배송 옵션

2.3.1 한국 배송

한국내 모든 배송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배송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공휴일 제외) 한국 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3영업일이내 이루어집니다.

모든 상품은 영국 물류센터에서 출고되며 운송주선 주소(Freight Forward Address) 및 사서함 주소(PO Box)를 제외한 모든 한국내 주소지에 배송됩니다.

2.3.2 한국내 수입세와 관세

올세인츠의 한국 웹사이트(allsaints.co.kr)에서 주문한 모든 상품의 한국내 배송은 목적지관세지급인도(Delivered Duty Paid) 조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내 고객님이 추가적으로 수입 관련 세금 및 관세를 지불하시지 않아도 됨을 의미합니다. 그 외 올세인츠 사이트(www.allsaints.com, us.allsaints.com, ca.allsaints.com 혹은 다른 언어의 올세인츠 사이트)에서 주문하신 모든 한국내 배송은 관세미지급인도(Delivered Duty Unpaid) 조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수입 관세, 출항 수수료, 중개 수수료 기타 주문하신 상품에 관한 비용을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2.4 한국 배송

올세인츠 한국내 모든 주문 배송은 UPS 로 진행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센터에서 출고되면 배송 조회 번호와 함께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www.ups.com에서 조회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6 배송 서명 요구

모든 상품은 올세인츠 물류센터에서 보안 포장된 후 출고 됩니다. 만약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배송된 경우, 확인 서명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가능한 신속하게 고객 서비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0798-4434-1291

2.7 수입세 & 관세

allsaints.co.kr 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의 한국과 영국 및 EU 국가로의 배송은 목적지관세지급인도(Delivered Duty Paid) 조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allsaints.co.kr 에서 구매하신 고객님이 추가적으로 수입 관련 세금 및 관세를 지불하시지 않아도 됨을 의미합니다.

allsaints.co.kr 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을 EU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유럽 국가로 배송할 경우 혹은 www.allsaints.com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한국 배송은 관세미지급인도(Delivered Duty Unpaid) 조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이는 지불 수입 관세, 출항 수수료, 중개 수수료, 기타 주문하신 상품에 관한 비용을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함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국가의 세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8 환불 & 교환

해당 필수 관련 강행법규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에 대하여 28일이내 판매된 상태대로 반환되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광고의 내용과 다른 상품을 수령하셨을 때에는, 전자상거래법상 (i)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ii) 하자 또는 불이행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 일 이내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교환 조치인 경우 같은 상품중 다른 색상 혹은 사이즈 교환만이 가능합니다. 만약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는 새로 구매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반품을 하실 때는 안전하고 보험처리가 가능한 택배회사를 이용하시거나 올세인츠가 UPS를 이용하여 제공하는 무료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십시오.(반품 조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올세인츠는 반품되지 않은 상품에 관해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올세인츠가 반품을 확인한 서명 증명이 요구됩니다. 올세인츠는 고객님께서 환불이나 반품 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 조회 번호를 소지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무료 UPS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은 반품 우편료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하자가 있는 상품의 반품 우편료는 환불 조치하여 드립니다. 단, 반품 상품의 하자 확인이 되기전까지 환불조치는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위생상의 이유로 위생 스티커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속옷, 수영복,귀걸이 등의 환불이나 교환을 원하시면 상품을 받으신 날짜로부터 평일 14일이내 올세인츠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속옷, 수영복,귀걸이등은 반드시 착용하지 않았던 채로 더렵혀지지 않고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로 반품하셔야 합니다.

모든 풋웨어는 카페트 바닥에서만 신어보셔야 하며 반품조치는 상품이 착용하지 않은 상태이며 재판매가 가능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올세인츠는 상품을 조심히 보시기를 권장하며, 모든 풋웨어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신발 상자를 포함한 처음 수령하신 포장대로 반품하셔야 반품이나 환불조치가 이루어 집니다.

선글라스 케이스, 제품 보호용 포장 혹은 가방이나 박스 등 상품과 함께 수령하신 모든 원래의 케이스는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과 함께 반품되어야 환불이나 교환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핸드백을 반품하실 때는 반송중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제공된 캔버스백에 넣어 반품하여 주십시오. 핸드백을 반품하시기 전 얼룩이나 손상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강행법규에서 달리 규정하고 있지 않는 한, 반품 조치는 상품을 수령한 후 48시간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올세인츠는 반품되지 않은 상품에 관해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환불 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환불 조항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2.9 프리오더 아이템

올세인츠는 선주문하신 상품이 입고되는 대로 최대한 빠른 시기안에 배송하려 노력합니다. 선주문 상품의 배송 예상 날짜를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부득이한 경우, 날짜가 바뀔 수도 있습니다. 배송날짜의 변경등을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언제든지 환불을 요구하실 수 있으며 상품이 출고된후의 환불 요구는 올세인츠 표준 환불 조치에 따라 이루어 집니다.

만약 여러개의 상품들을 선주문하셨을 때에는 각각 다른날에 배송 될 수도 있으며 그에 따른 추가적인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2.10 가격 & 프로모션

안타깝게도, 올세인츠는 미리 고객님께 할인 가격을 알려 들릴 수 없으며 혹은 고객님의 결제처리가 완료된 후 차액에 대한 배상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다른 할인이나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0 분쟁

관련 강행법규의 제한 하에서, 상품 판매에 관하여 분쟁이 일어날 경우, 어떠 분쟁이나 고객불만은 영국 사법권의 의하여 조치되며 또한 영국 법정의 결정에 따릅니다. 이러한 조건들이 영국 사법권 외의 법률이나 법정에서 부분적 혹은 전체적 효력을 가지더라도 이 분쟁이외에는 효력을 발생할 수 없습니다.

본 약관의 어떤 조항이 무효 혹은 전부나 일부가 이행 할 수없는 것으로 영국이외의 법원 또는 기타 기관에서 결정되는 경우라도, 본 약관의 나머지 조항의 유효성에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4.0 올세인츠 정품

올세인츠는 eBay 및 다른 어떠한 옥션 웹사이트와도 거래를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이트에서 올세인츠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하는 상품에 관해 올세인츠는 상품의 진정성이나 품질 확인을 할 수 없습니다.

5.0 데이타 보호 및 개인정보 보호

올세인츠 데이타 보호 및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모든 정보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올세인츠 웹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위해 고객님이 동의하시는 조항들:

a) 배송과정시, 배송회사가 직접 고객님께 연락할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배송주소와 연락처를 배송회사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b) 올세인츠는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고객님의 주문이나 문의사항에 관련해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용카드 및 현금카드에 관한 정보는 제3자 회사에서 확인과 승인을 합니다. 올세인츠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신용카드, 현금카드가 이용되는 것을 막기위해 고객님께서 결제과정중 제공하신 이름과 주소 등 개인정보를 제3자 회사의 데이타베이스에서 처리하도록 승인하고 있습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심은 이러한 사실을 허용하시는 걸로 간주합니다. 개인정보 조회 과정중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신용 등급 조회소에 제공되어 기록 보관될 수 있습니다. 단지 고객님의 신원 확인만을 목적으로하며 신용 확인은 고객님의 신용 등급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제공하신 모든 개인정보는 영국 데이타 보호법 1998에 따라 엄격하고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결제 과정중 복구 절차를 위해 혹은 고객님의 동의없이 신용카드나 현금카드가 사용되는 것을 막기위해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혹은 경찰 조사 협조를 위해 개인정보 공개를 요청 받을수 있음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선택하신 결제카드의 모든 정보는 앞으로 결제하실 때의 편의를 위하여 나의 계정에 저장되며 레벨 1PCI 의 보안 데이터 저장 센터에서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6.0 금지 규정

웹사이트의 남용, 오용 혹은 악용등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어떠한 범죄적인 행위로도 웹사이트에 영향을 미치시면 안되며, 바이러스 및 어떠한 광고, 해킹, 기술적인 피해와 데이타 해킹등 웹사이트의 이용자들에게 불편을 끼치는 어느행위도 웹사이트에선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른이의 명의 및 소유권을 훼손하거나 원치 않는 광고 및 프로모션, 또는 웹사이트를 통한 다른 사용자의 컴퓨터의 접근을 하실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행위는 컴퓨터 오용법(Computer Misuse Act)1990에 따라 범죄 행위로 간주됩니다.

올세인츠는 서비스 거부 공격, 바이러스 혹은 다른 기술적인 피해로 고객님의 컴퓨터 기기, 컴퓨터 프로그램 또는 데이타가 분실이나 훼손될 경우, 법적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웹사이트 이용중 다른 기기들 혹은 웹사이트 링크나 게시물 다운로드를 시도하시는 중 분실이나 훼손에 대해서도 법적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올세인츠는 웹사이트와 상품, 서비스등이 고객님에 의해 잘못된 용도로 사용됐다고 간주될 시 언제든지 고객님의 계정을 사용불가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7.0 온라인 보안 방지

올세인츠는 온라인 도용방지를 매우 심각하게 고려하며 고객님의 온라인상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온라인 구매에 관해 보안 점검을 무작위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상품 혹은 서비스에 관한 문의를 처리하는 동안 고객님의 정보가 도용방지 목적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그중 하나로 주소 확인 과정중 고객님의 주소와 우편번호가 노출될 경우도 있습니다.

모든 올세인츠 온라인 고객은 무작위로 보안 확인 절차를 받을실 수도 있습니다. 확인 절차는 상품이 출고 되기전 완료됩니다.

개인정보 인증을 위한 무작위 보안 확인중 정보가 정확하지 경우, 올세인츠는 추가적인 신분증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운전면허증 혹은 사용 가능한 여권만이 인정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온라인 보안 확인 절차 실행을 선택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기밀 처리되며 어떠한 개인정보도 PCI 법적 준수에 따라 즉시 폐기처분 됩니다.

8.0 접근성

올세인츠는 모든 고객님께 최대한 많은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브라우저의 사용으로 웹사이트 페이지를 실행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고객님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시거나 가장 최신 버젼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웹사이트는 최신 웹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이트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의 브라우저를 아래와 같이 최근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Microsoft Internet Explorer: www.microsoft.com

Mozilla Firefox: www.mozilla.com

결제를 위해서는 반드시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세인츠 영상을 보시는데 문제가 있으시면 고객님의 컴퓨터에 Abode Flash Player 최근 버전이 설치 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9.0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인한 배송 지연에 대한 안내

9.1 올세인츠는 천재지변 혹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하여 발생한 배송의 지연이나 훼손에 대해서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가항력적인 사유는 9.2 와 같이 정의됩니다.

9.2 불가항력적인 사유는 어떠한 행위나 사건이 올세인츠의 합당한 제한이나 통제를 벗어나는 상황을 뜻합니다. 그 예로는 다음과 같은 상황들이 포함됩니다. 제 3의 회사에서 발생하는 무제한 파업이나 근로자의 쟁의 행위 혹은 폭동, 침공, 테러 공격, 전쟁(공표가 되거나, 되지 않았을 모든 경우), 화재, 폭발, 폭풍, 홍수, 지진, 지반 침하, 전염병, 자연재해, 이상 기후, 공공이나 개인의 통신 두절 또는 철도, 운항, 항공 등 공공이나 개인의 이동수단 두절등 입니다.

9.3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올세인츠가 그 의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a)올세인츠는 직접 수령되지 않은 상품에 관하여 해당 운송업체와 조사를 진행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품을 수령하였다는 증명으로 서명이 요구됩니다. '안전한 곳에 보관' 또는 '이웃에게 배달' 등의 배송 옵션선택에 관한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꼭 가지고 계시고 이 것은 추후 조사를 위하여 쓰이게 됩니다.

(b)불가항력적 이유로 서비스가 지연되는 기간 동안에는 올세인츠의 의무는 연장됩니다. 불가항력적 이유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 올세인츠는 불가항력적 상황이 종료되는 즉시 새로운 날짜를 정하여 재배송을 할것입니다.

9.4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30일 이상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님께서는 주문을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로 연락하여 취소를 하시기 바랍니다. 취소를 원하실 경우, 이미 배송 받으신 상품에 한해서는 반환(올세인츠 부담)을 하여 주십시오. 우편료를 포함해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