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en's Best

CLARIA LEOPARD DRESS

클라리아 레오파드 드레스

정상가 348,000 3480 포인트
재고없음 상품재고 :

재입고알림신청

N Pay 이용 구매 시 올세인츠 포인트가 아닌
N Pay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스토어재고여부
Find the nearest store
* Please configure the options to get the availability
Detail상세정보

클라리아 드레스는 흐르는듯한 드레이핑 형태로, 레오파드 패턴 프린트가 돋보이는 시즈널 드레스입니다. 어깨 부분의 시쓰루 판넬과 허리에 있는 끈, 스터드로 둘러진 넥라인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스타일리쉬한 엣지를 더합니다.

Size & Fit사이즈 및 스타일

레귤러 핏
정사이즈. 평소 착용 사이즈로 구매하세요
모델 사이즈: 173cm. 사이즈 10 착용

  • 사이즈 가이드에서 나에게 맞는 치수를 확인하세요 바로 가기

XS 가슴: 42.4, 허리: 43.4, 엉덩이: 58.4, 총장: 91.7
S 가슴: 44.2, 허리: 45.2, 엉덩이: 60.2, 총장: 92.5
M 가슴: 48, 허리: 49, 엉덩이: 64, 총장: 94
L 가슴: 53, 허리: 54, 엉덩이: 69, 총장: 96

Share

#ALLSAINTS

Review

(상품후기 총 0건)

상품정보

제조년월 2018년 1월
제품소재

겉감 및 안감: 100% 폴리에스터

시즌 AW2018
제조자 올세인츠
제조국 중국
취급방법

반드시 드라이클리닝

품질보증기준
  • 품질보증기간 및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 올세인츠는 브랜드 특성상 A/S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의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부착된 취급주의 사항과 세탁방법을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 취급 부주의 및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환불은 14일 이내에 택을 제거하지 않은 미사용 상태의 상품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주식회사 올세인츠코리아 080-801-7070

배송안내

배송안내 온라인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의 배송 및 반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이루어지며, 올세인츠에서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한국 웹사이트에서는 국내로만 주문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기간은 주문일자로 부터 영업일 기준 2- 7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확인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센터에서 출고되면 운송장번호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받으신 후, 올세인츠 웹사이트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현황' 페이지 에서 조회하시거나 CJ 대한통운 웹사이트 운송장번호조회를 이용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https://www.doortodoor.co.kr
매장에서 배송되는 상품 매장에서 보유하는 재고로 발생될 경우,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배송되는 상품 또한 올세인츠 물류센터에서 꼼꼼히 검수한 후에 배송되고 있습니다.
배송 진행 상태 각 배송 진행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 완료: 결제가 완료 된 상품 주문건을 말합니다.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2. 상품 준비 중: 배송이 시작 되기 전 상품의 재고를 파악한 후 상품을 준비합니다.
3. 배송 준비 중: 확인된 상품의 배송을 준비 중인 상태입니다. 주문서 확인 후 포장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4. 배송 중: 해당 물품을 발송한 상태를 말합니다. 운송장 번호로 상품의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배송 완료: 고객님께서 해당 물품을 수령하시고 배송이 완료 된 상태를 말합니다.

취소/반품

주문 취소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주문조회> 마이페이지> 주문배송현황 상세화면> 주문취소 선택> 주문 취소 할 상품 선택> 주문취소사유 입력>주문 취소 완료
각 주문 진행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취소 접수: 고객님께서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 취소 요청시 보여지는 상태를 말합니다.
2. 취소 처리중: 요청하신 취소 접수를 확인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 취소 보류: 시스템 장애와 같은 특수한 상황으로 인하여 취소 처리가 잠정 보류된 상태를 말하며, 이와 같을 경우 고객님께 보류 사유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 취소 거부: 이미 상품의 출고가 진행되어 배송중인 상태로 취소 처리가 거부된 상태를 말합니다. 이와 같을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화면에서 반품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취소 완료: 요청하신 취소 접수가 정상 완료되어 결제하신 신용카드/휴대폰 결제 승인취소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결제 완료' 또는 '상품 준비 중' 인 상태에서만 취소 접수가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상태에서 취소 접수 시에는 바로 취소처리가 진행되며, 카드 및 휴대폰 승인이 취소처리 됩니다.
*이미 상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현황은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처리가 완료 되기 이전에는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현황' 에서 취소철회가 가능합니다.
반품신청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상세화면 > 반품신청 > 반품 신청 할 상품 선택 > 반품사유 입력 > 반품 신청완료
각 반품 진행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반품 접수: 주문한 상품이 '배송 준비중, 배송중, 배송 완료' 인 상태에서 반품을 요청할 시 보여지는 상태를 말합니다.
2. 반품 처리중: 요청하신 반품 접수내용을 확인하고, 택배사에 픽업을 요청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3. 반송중: 상품 수거를 위해 택배사에서 이동중인 상태를 말합니다.
 - 반품 보류: 반송/회수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하여 반품이 보류된 상태입니다.
 - 반품 거부: 반송/회수 상품이 도착하여 검수 후 이상이 있어 반품 진행이 불가한 상태를 말하며, 이와 같을 경우 고객님께 거부 사유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4. 반품 회수 완료: 반송/회수 상품이 도착하여 환불처리가 가능한 상태를 말합니다.
5. 반품 완료: 요청하신 반품 접수가 정상 완료되어 결제하신 신용카드/휴대폰 결제 승인취소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올세인츠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반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할 경우, 주문정보가 확인되지 않으므로 원활한 진행이 어렵습니다.
*반품 완료가 물류센터에서 승인되면, 교환 처리 또는 구매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반품 신청 현황은 '마이페이지'>'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품 처리가 완료 되기 이전에는 '마이페이지'>'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반품철회가 가능합니다.
반품 시 주의사항 *모든 상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짜로부터 14일 이내 환불 혹은 색상이나 사이즈 교환 등을 위해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하실 상품은 제품택이 반드시 부착되어 온전한 상태이어야 하며, 최초 개봉시 포장상태로 박스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물류창고로 도착하기 전까지 발생하는 상품의 훼손 또는 분실사고는 고객님의 책임이므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한 택배사 반품 영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수거기사 방문은 2~3영업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반품처리 완료는 국내 물류센터에 반품 상품이 도착한 후로부터 최대 72시간이 소요됩니다.
(프로모션/세일 기간에는 반품처리완료 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완료가 물류센터에서 승인되면 교환 처리 또는 구매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올세인츠에서 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에 반영되기 까지 약 1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반품 요청한 상품 중 빠진 상품이 있거나 손상된 상품, 착용한 상품, 오염이 묻은 상품 또는 수선한 상품의 경우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하며 고객님께 상품이 재발송 됩니다.
(단, 속옷과 주얼리는 불량인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 및 교환 불가)
*반품신청 시, 반품사유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상의 하자로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상세내용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관련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올세인츠는 고객의 반품 횟수를 모니터하고, 반복적으로 계속되는 반품은 당사의 재량에 따라 의심스러운 부분이 예상될 시에 반품의 기각, 잠재적으로 거부 또는 귀하의 올세인츠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수영복의 반품을 위해서는 하의의 위생스티커를 제거하지마십시오.
* 가죽 소재의 상품을 확인시, 가죽 및 부속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조심히 다루어 주십시오.
* 상품의 반품을 위해서는 배송 중 손상을 막기위해 포장지로 잘 포장해주신 뒤, 폴리백/더스트백에 넣어 반송해 주십시오.
* 웹사이트에서 반품/교환 신청되지 않은 경우, 주문자 및 정보 확인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안내된 방법으로 반품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주소 및 택배사 택배사: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 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