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배송 서비스
올세인츠 국내 웹사이트에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국내 배송은 주문 금액과 관계없이 무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은 주문하신 날짜로부터 2- 7일 이내로 이루어지며, 배송은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이루어집니다.
배송 업체
올세인츠 주문 배송은 CJ대한통운을 통하여 진행됩니다.
물류센터에서 상품이 출고되면, 운송장번호와 함께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배송 진행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https://www.doortodoor.co.kr
상품의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물류센터에서 출고되면 운송장번호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운송장번호를 받으신 후 올세인츠 웹사이트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현황' 페이지에서 조회하시거나,
CJ대한통운 웹사이트의 운송장번호 조회를 이용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자가 있는 상품 또는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배송 받았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현황'의 상세화면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시에는 반품하시는 사유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자세한 사항은 올세인츠 반품 신청을 참조해 주십시오.
문의사항은 customerservice@allsaints.co.kr 또는 080-801-7070 으로 연락하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주문 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주문 상품을 위한 선물 포장 및 카드, 선물 영수증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올세인츠 매장에 방문하여 올세인츠 로고가 담긴 기프트 박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모든 상품의 가격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반품 조항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상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짜로부터 14일 이내 환불 혹은 색상이나 사이즈 교환 등을 위해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14일 이후에는 반품신청이 불가합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올세인츠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이용하는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이며, 이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반품하시는 경우 주문정보가 확인되지 않으므로, 원활한 처리가 어렵습니다.

반품 완료가 물류센터에서 승인되면, 교환 처리 또는 구매 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반품 조항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조항 바로가기
온라인 주문 상품을 매장에서 반품할 수 있나요?
현재 매장에서는 온라인 주문 상품의 환불이나 교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올세인츠는 한국 내 모든 주문의 배송과 반품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니,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절차에 따라 올세인츠 국내물류센터로 반품하여 주십시오.

자세한 사항은 반품 조항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조항 바로가기
반품신청을 했지만 몇일째 회수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며 주말, 공휴일 제외 3일동안 아무런 연락이 없을 경우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로
연락 주시거나 좀 더 빠른 확인을 원하시면 CJ 대한통운을 통해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세인츠 한국 웹사이트가 아닌 다른 국가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은 어떻게 반품하나요?
올세인츠 한국 웹사이트에서 구매된 상품에 한해서만 한국으로 무료 배송 & 반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국가 웹사이트에서 구매된 상품은 UPS 또는 다른 배송 업체를 통해 따로 반품 처리를 직접 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하시는 주소는 상품을 받으실 때 박스 안에 동봉되어져 있는 배송 확인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한국에서 반품하실 때 소요되는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미국과 캐나다 웹사이트에서 구매된 상품은 아래의 USA 물류 창고로 상품을 배송 업체를 통해 보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AllSaints Website Returns
AllSaints Returns,
AllSaints USA Ltd,
880 Remington Blvd,
Bolingbrook,
Chicago, Il, USA 60440

영국, 아일랜드, 그리고 유럽 국가 웹사이트에서 구매된 상품은 아래의 UK 물류 창고로 상품을 배송 업체를 통해 보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AllSaints Website Returns
Unit 6, New Hythe Business Park
Bellingham Way
Larkfield, Aylesford
ME20 6SQ
United Kingdom.
반품한 상품이 아직도 배송 진행 중으로 되어있습니다.
만약 반품을 하신 후 72시간이 지났음에도 환불 미처리 상태로 조회된다면, 배송조회 번호 또는 주문자 정보와 함께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세일 기간에는 반품 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customerservice@allsaints.co.kr
전화: 080-801-7070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00 ~ 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완료라고 나오지만 아직 환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반품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고객님께 즉시 환불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환불 금액은 고객님께서 최초에 지불하였던 금액, 동일한 결제수단으로 환불됩니다.
고객님의 결제 수단으로 다시 환불되기까지는 카드사/은행에 따라 최대 5일에서 10일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님의 개인정보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므로, 카드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핸드백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핸드백을 반품하실 때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제공된 캔버스백에 핸드백을 넣어 반품하여 주십시오.
레더 제품을 반품하시기 전 얼룩이나 손상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팀 연락처 및 반품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이메일: customerservice@allsaints.co.kr
전화: 080-801-7070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00 ~ 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페이스북 메세지: www.facebook.com/allsaintskorea

반품이나 교환을 원하시면 웹사이트를 통해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웹사이트에서 주문한 모든 상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한 무료 픽업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반품 주소: 반송 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 712
주문하기 위해서 반드시 계정을 만들어야 하나요?
올세인츠는 비회원으로 상품 주문 및 주문 후 배송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주문하는 경우 올세인츠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세일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어떤 사이즈를 구매해야 하는지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사이즈에 대한 정보는 사이즈 가이드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사이즈 가이드 바로가기
상품을 수령하였으나 착용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customerservice@allsaints.co.kr
전화: 080-801-7070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00 ~ 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프로모션이나 세일에 관한 정보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올세인츠 회원 가입 또는 뉴스레터 신청을 통해 최신 콜렉션과 프로모션 및 세일에 대한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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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는 소셜 채널을 통해서도 올세인츠에 관한 모든 이벤트 소식 또는 쇼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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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 twitter.com/AllsaintsLive
어떤 종류의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올세인츠 웹사이트에서는 신용카드, 휴대폰,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총5가지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국민카드, 동부저축은행, 비씨카드, 우리카드, 신한카드, 엘지카드, 제주카드, 조흥카드, 삼성카드, 외환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수협카드, 전북은행카드, 시티카드, 신세계카드, 한미카드, 광주은행카드, 중소기업은행카드)
어떤 통화로 결제할 수 있습니까?
한국 올세인츠 웹사이트 에서는 원화(KRW)의 결제만 가능합니다.
각 국가별로 해당 사이트에서 KRW(\), GBP(£), EUR(€), USD($), CAD($) 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용하실 통화의 국가 사이트로 이동 후 결제하여 주십시오.
국내 KRW(\): https://www.allsaints.co.kr
영국 GBP(£): https://www.allsaints.com
유럽 EUR(€): https://www.allsaints.eu
미국 USD($): https://www.us.allsaints.com
캐나다 CAD($): https://www.ca.allsaints.com
프로모션 코드와 할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 또는 할인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의 개인정보를 어떻게 재설정 하나요?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현황'의 상세화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 사유를 선택한 후 취소 신청을 해 주시면 올세인츠에서 확인 후 취소 처리를 해 드립니다.
주문취소 여부는 이메일이나,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시 주의사항
*이미 상품이 출고가 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출고된 상품은 수령하신 뒤 반송을 해주셔야하며, 상품이 국내 물류 센터에 도착한 뒤 반품 승인이 되면 자동으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올세인츠 한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진 모든 주문에 대해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올세인츠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이용하는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이며, 이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당사에서 비용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타 택배사를 통하여 반품할 시, 고객님의 주문/요청 내용의 확인이 어려워, 원활한 진행이 어려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과 반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송&반품 조항을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반품 조항 바로가기
품절된 상품이 재입고 안 되나요?
품절된 상품은 구매가 불가능하지만 재고가 다시 확보되어 재판매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의 사이즈가 온라인에서 재고가 없는 경우,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림 신청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사이즈 재입고 시 알림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미디어나 잡지 등 혹은 올세인츠 캠페인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찾았습니다.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customerservice@allsaints.co.kr
전화: 080-801-7070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00 ~ 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입어보고 싶습니다.
가까운 올세인츠 매장에 방문하여 착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토어 찾기 바로가기
만약 주문한 상품이 품절이 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가 품절이 된 경우에는 재입고 알림을 신청하시면 이메일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이에 관련한 궁금하신 점이나 그 밖에 질문은 올세인츠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이메일: customerservice@allsaints.co.kr
전화: 080-801-7070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00 ~ 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올세인츠는 상품의 윤리적 공급을 어떻게 보장하나요?
올세인츠의 모든 상품은 윤리적인 노동력과 원단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올세인츠의 모든 공급업자는 국제 노동 기구의 협약을 준수하며 서명을 해야합니다. 올세인츠와의 모든 사업 연관 공급자는 이러한 협약기구조건에 의한 기준을 최소 조건으로 준수해야합니다.
이는 올세인츠의 인간 존엄성에 대한 확고한 사업 윤리 정책으로 결코 타협되지 않을 것입니다.
올세인츠의 특수가죽은 어떻게 공급 되나요?
올세인츠는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동·식물의 국제거래에 관한 협약(CITES)의 관리 회원으로서 엄격하게 약관을 준수하며 기록 관리합니다. 환경보호적인 투명한 모범 경영으로 철저한 관리하에 공급됩니다.
올세인츠는 항상 신용할 수 있는 윤리적 공급사를 전세계를 통해 찾고 있으며 언제나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을 하는 공급사와만 거래하고 있습니다. 엄선된 제조업체와 긴밀한 사업을 진행해온 결과, 제조 개발과정 및 상품관리에 관한 모든 정보가 윤리적인 경영으로 통괄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이메일 주소 또는 SNS 계정으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주소를 이용한 회원가입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가입한 회원에게는 이메일 인증을 요청합니다.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인증 메일이 발송되며 메일 내의 인증링크를 클릭하시면 인증이 완료되고,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인증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계속하여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SNS 계정을 이용한 회원가입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구글 계정을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 연결이 완료되면 간략한 추가 정보 입력 후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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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올세인츠 회원이 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 시 포인트 적립
- 적립 포인트에 따른 상품 할인 혜택 제공
- 쿠폰을 통한 다양한 상품 할인 혜택 제공
- 국내 모든 주문 상품 무료배송
- 배송지 저장으로 한결 편리하고 간편한 결제처리
- 예전의 주문 내역부터 최근의 주문 내역까지 모두 확인 가능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한 후 회원가입 시 입력 한 이메일(아이디)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포함된 메일이 발송 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 링크를 클릭하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되어,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이 가능하며, 본인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 받습니다.
배송지 정보는 '마이페이지' > '배송지관리'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탈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고객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관리 됩니다.
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누적 포인트는 소멸 처리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올세인츠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문 시 입력 하신 이름, 이메일주소, 주문번호를 통해 주문확인이 가능하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1:1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주문하는 경우 올세인츠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세일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전화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현재 올세인츠는 전화 주문 접수를 서비스하고 있지 않습니다.
올세인츠 국내 웹사이트에서 주문하시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을 지원하나요?
올세인츠는 신용카드, 휴대폰,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총5가지의 결제수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드결제 또는 간편결제 시(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무이자할부 기준이 다른가요?
올세인츠 무이자할부 기준은 각 결제사에서 진행 중인 무이자 할부 정책 기준을 따릅니다.
휴대폰 결제가 무엇인가요?
휴대폰 소액 결제를 통하여 상품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결제금액은 결제하신 당월 이용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됩니다.
다만,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및 사업자 가입, 미납상태, 정액요금제 가입, 외국인 가입 핸드폰은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월간 구매 가능한 최대 금액은 30만원이나 통신사 및 신용도, 혹은 고객님께서 별도로 설정하신 소액 결제 한도에 따라 구매 가능 최대 금액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결제 관련 상세문의를 원하실 경우에는 [KG모빌리언스(1600-0523)]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이동통신사별 정책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 이용내역조회 : www.olleh.com
SKT 이용내역조회 :www.sktelecom.com
LG U+ 이용내역조회 : www.uplus.co.kr
휴대폰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휴대폰 요금이 청구됐어요.
휴대폰 결제로 주문하신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처리완료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1. 결제하신 당월에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휴대폰 이용요금에 부과예정이던 금액이 취소가 됩니다.
2. 결제하신 당월이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환불 정책에 따라 처리되고, 휴대폰 이용요금은 결제하신 금액이 그대로 부과되며, 취소 신청 시 입력하신 환불계좌정보로 결제금액이 입금 처리 됩니다.
* 입금 처리일: 취소 완료 처리 후 5- 10일 소요 예정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 영수증 발급은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이동통신사 또는 국세청 현금 영수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영수증을 출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영수증이란 결제가 완료되었음을 증명하는 영수증으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현황'의 상세화면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쿠폰은 어디서 받나요?
올세인츠는 할인 쿠폰을 별도로 발급하는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를 통해 별도로 운영자가 지급하며, 보유하신 쿠폰에 대한 정보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쿠폰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플러그인 설치 오류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올세인츠는 전자지불 대행업체 'KG이니시스'의 결제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설치 오류가 계속 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니페이 마법사]를 먼저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프로그램 실행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이니시스 고객센터(1588-495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INIpay 마법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