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 SHOULDER BACKPACK

핀 숄더 백팩

정상가 523,000 5230 포인트
재고없음 상품재고 :

재입고알림신청

스토어재고여부
Find the nearest store
* Please configure the options to get the availability
Detail상세정보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 시그니처 디테일인 휩스티치 장식이 가미된 새로운 백팩 스타일

  • 자석 잠금
  • 2 개의 수납 공간에 정중앙 지퍼 포켓
  • 어깨 스트랩 - 길이: 78cm
  • 탑 핸들- 길이: 3.5cm
  •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 - 길이: 44.5cm
  •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 끈
  • 블랙 그로그랭 코튼 안감
  • 올세인츠 더스트 백 포함
Size & Fit사이즈 및 스타일
  • 높이: 28.7cm
  • 넓이: 27cm
  • 깊이: 11.5cm

Share

#ALLSAINTS

상품정보

제조년월일 2017년 06월
제품소재
  • 메인 소재: 100% 레더
  • 안감: 100% 코튼
시즌 AW2017
제조자 올세인츠
제조국 베트남
취급방법 올세인츠 핸드백 관리 방법
  • 젖은 헝겊으로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햇빛이나 형광등 아래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제공되는 올세인츠 더스트 백에 핸드백을 넣어 보관해주세요.
  • 비, 습기 많은 곳, 직사광선, 메이크업, 향수를 포함한 알콜이 함유된 제품 그리고 그 외 오염물질에 직접적으로 핸드백이 닿는 것을 피해주세요.
  • 천연 가죽 특성상 자연적인 주름 또는 긁힌 상처 등이 보일 수 있으며 밝은 색상의 다른 패브릭을 물들게 할 수 있습니다.
  • #AllSaints 해시태그와 함께 올세인츠 핸드백을 들고있는 개성 강한 스타일링 사진을 소셜 미디어로 공유해주세요.

품질보증기준
  • 품질보증기간 및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 올세인츠는 브랜드 특성상 A/S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의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부착된 취급주의 사항과 세탁방법을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 취급 부주의 및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교환/환불은 14일 이내에 택을 제거하지 않은 미사용 상태의 상품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주식회사 올세인츠코리아 080-801-7070

배송안내

배송안내 온라인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의 배송 및 반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이루어지며, 올세인츠에서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한국 웹사이트에서는 국내로만 주문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기간은 주문일자로 부터 영업일 기준 2- 7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확인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센터에서 출고되면 운송장번호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받으신 후, 올세인츠 웹사이트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현황' 페이지 에서 조회하시거나 CJ 대한통운 웹사이트 운송장번호조회를 이용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https://www.doortodoor.co.kr
매장에서 배송되는 상품 매장에서 보유하는 재고로 발생될 경우,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배송되는 상품 또한 올세인츠 물류센터에서 꼼꼼히 검수한 후에 배송되고 있습니다.
배송 진행 상태 각 배송 진행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 완료: 결제가 완료 된 상품 주문건을 말합니다.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2. 상품 준비 중: 배송이 시작 되기 전 상품의 재고를 파악한 후 상품을 준비합니다.
3. 배송 준비 중: 확인된 상품의 배송을 준비 중인 상태입니다. 주문서 확인 후 포장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4. 배송 중: 해당 물품을 발송한 상태를 말합니다. 운송장 번호로 상품의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배송 완료: 고객님께서 해당 물품을 수령하시고 배송이 완료 된 상태를 말합니다.

취소/반품/교환 안내

주문 취소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주문조회> 마이페이지> 주문배송현황 상세화면> 주문취소 선택> 주문 취소 할 상품 선택> 주문취소사유 입력>주문 취소 완료
각 주문 진행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취소 접수: 고객님께서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 취소 요청시 보여지는 상태를 말합니다.
2. 취소 처리중: 요청하신 취소 접수를 확인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 취소 보류: 시스템 장애와 같은 특수한 상황으로 인하여 취소 처리가 잠정 보류된 상태를 말하며, 이와 같을 경우 고객님께 보류 사유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 취소 거부: 이미 상품의 출고가 진행되어 배송중인 상태로 취소 처리가 거부된 상태를 말합니다. 이와 같을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화면에서 반품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취소 완료: 요청하신 취소 접수가 정상 완료되어 결제하신 신용카드/휴대폰 결제 승인취소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결제 완료' 또는 '상품 준비 중' 인 상태에서만 취소 접수가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상태에서 취소 접수 시에는 바로 취소처리가 진행되며, 카드 및 휴대폰 승인이 취소처리 됩니다.
*이미 상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현황은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처리가 완료 되기 이전에는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현황' 에서 취소철회가 가능합니다.
반품신청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상세화면 > 반품신청 > 반품 신청 할 상품 선택 > 반품사유 입력 > 반품 신청완료
각 반품 진행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반품 접수: 주문한 상품이 '배송 준비중, 배송중, 배송 완료' 인 상태에서 반품을 요청할 시 보여지는 상태를 말합니다.
2. 반품 처리중: 요청하신 반품 접수내용을 확인하고, 택배사에 픽업을 요청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3. 반송중: 상품 수거를 위해 택배사에서 이동중인 상태를 말합니다.
 - 반품 보류: 반송/회수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하여 반품이 보류된 상태입니다.
 - 반품 거부: 반송/회수 상품이 도착하여 검수 후 이상이 있어 반품 진행이 불가한 상태를 말하며, 이와 같을 경우 고객님께 거부 사유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4. 반품 회수 완료: 반송/회수 상품이 도착하여 환불처리가 가능한 상태를 말합니다.
5. 반품 완료: 요청하신 반품 접수가 정상 완료되어 결제하신 신용카드/휴대폰 결제 승인취소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올세인츠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반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할 경우, 주문정보가 확인되지 않으므로 원활한 진행이 어렵습니다.
*반품 완료가 물류센터에서 승인되면, 교환 처리 또는 구매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반품 신청 현황은 '마이페이지'>'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품 처리가 완료 되기 이전에는 '마이페이지'>'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반품철회가 가능합니다.
반품 시 주의사항 *모든 상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짜로부터 14일 이내 환불 혹은 색상이나 사이즈 교환 등을 위해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하실 상품은 제품택이 반드시 부착되어 온전한 상태이어야 하며, 최초 개봉시 포장상태로 박스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물류창고로 도착하기 전까지 발생하는 상품의 훼손 또는 분실사고는 고객님의 책임이므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한 택배사 반품 영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수거기사 방문은 2~3영업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반품처리 완료는 국내 물류센터에 반품 상품이 도착한 후로부터 최대 72시간이 소요됩니다.
(프로모션/세일 기간에는 반품처리완료 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완료가 물류센터에서 승인되면 교환 처리 또는 구매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올세인츠에서 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에 반영되기 까지 약 1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반품 요청한 상품 중 빠진 상품이 있거나 손상된 상품, 착용한 상품, 오염이 묻은 상품 또는 수선한 상품의 경우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하며 고객님께 상품이 재발송 됩니다.
(단, 속옷과 주얼리는 불량인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 및 교환 불가)
*반품신청 시, 반품사유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상의 하자로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상세내용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관련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올세인츠는 고객의 반품 횟수를 모니터하고, 반복적으로 계속되는 반품은 당사의 재량에 따라 의심스러운 부분이 예상될 시에 반품의 기각, 잠재적으로 거부 또는 귀하의 올세인츠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수영복의 반품을 위해서는 하의의 위생스티커를 제거하지마십시오.
* 가죽 소재의 상품을 확인시, 가죽 및 부속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조심히 다루어 주십시오.
* 상품의 반품을 위해서는 배송 중 손상을 막기위해 포장지로 잘 포장해주신 뒤, 폴리백/더스트백에 넣어 반송해 주십시오.
* 웹사이트에서 반품/교환 신청되지 않은 경우, 주문자 및 정보 확인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안내된 방법으로 반품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주소 및 택배사 택배사: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 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