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 CARDIGAN
윙 카디건
정상가
348,000
원
3480 포인트
Detail상세정보
화려한 날개패턴 프린팅이 인상적인 편안한 오버사이즈 핏 가디건.
- 올세인츠 레더 플래킷
- 부드러운 촉감
Size & Fit사이즈 및 스타일
오버사이즈 핏.모델 사이즈: 180cm. 사이즈 M 착용
- 사이즈 가이드에서 나에게 맞는 치수를 확인하세요 바로 가기
Share

#ALLSAINTS
Review
(상품후기 총 0건)
상품정보
제조년월 | 2019년 1월 |
---|---|
제품소재 | 겉감: 60% 울 40% 폴리아미드. |
시즌 | AW2019 |
제조자 | 올세인츠 |
제조국 | 중국 |
취급방법 | 뒤집어서 약하게 손세탁. |
품질보증기준 |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 주식회사 올세인츠코리아 080-801-7070 |
배송안내
배송안내 |
온라인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의 배송 및 반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이루어지며, 올세인츠에서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한국 웹사이트에서는 국내로만 주문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기간은 주문일자로 부터 영업일 기준 2- 7일 정도 소요됩니다. |
---|---|
배송확인 |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센터에서 출고되면 운송장번호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받으신 후, 올세인츠 웹사이트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현황' 페이지 에서 조회하시거나 CJ 대한통운 웹사이트 운송장번호조회를 이용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https://www.doortodoor.co.kr |
매장에서 배송되는 상품 |
매장에서 보유하는 재고로 발생될 경우,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배송되는 상품 또한 올세인츠 물류센터에서 꼼꼼히 검수한 후에 배송되고 있습니다. |
배송 진행 상태 |
각 배송 진행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 완료: 결제가 완료 된 상품 주문건을 말합니다.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2. 상품 준비 중: 배송이 시작 되기 전 상품의 재고를 파악한 후 상품을 준비합니다. 3. 배송 준비 중: 확인된 상품의 배송을 준비 중인 상태입니다. 주문서 확인 후 포장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4. 배송 중: 해당 물품을 발송한 상태를 말합니다. 운송장 번호로 상품의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배송 완료: 고객님께서 해당 물품을 수령하시고 배송이 완료 된 상태를 말합니다. |
취소/반품
주문 취소 |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주문조회> 마이페이지> 주문배송현황 상세화면> 주문취소 선택> 주문 취소 할 상품 선택> 주문취소사유 입력>주문 취소 완료 각 주문 진행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취소 접수: 고객님께서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 취소 요청시 보여지는 상태를 말합니다. 2. 취소 처리중: 요청하신 취소 접수를 확인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 취소 보류: 시스템 장애와 같은 특수한 상황으로 인하여 취소 처리가 잠정 보류된 상태를 말하며, 이와 같을 경우 고객님께 보류 사유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 취소 거부: 이미 상품의 출고가 진행되어 배송중인 상태로 취소 처리가 거부된 상태를 말합니다. 이와 같을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화면에서 반품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취소 완료: 요청하신 취소 접수가 정상 완료되어 결제하신 신용카드/휴대폰 결제 승인취소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결제 완료' 또는 '상품 준비 중' 인 상태에서만 취소 접수가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상태에서 취소 접수 시에는 바로 취소처리가 진행되며, 카드 및 휴대폰 승인이 취소처리 됩니다. *이미 상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현황은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처리가 완료 되기 이전에는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현황' 에서 취소철회가 가능합니다. |
---|---|
반품신청 |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상세화면 > 반품신청 > 반품 신청 할 상품 선택 > 반품사유 입력 > 반품 신청완료 각 반품 진행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반품 접수: 주문한 상품이 '배송 준비중, 배송중, 배송 완료' 인 상태에서 반품을 요청할 시 보여지는 상태를 말합니다. 2. 반품 처리중: 요청하신 반품 접수내용을 확인하고, 택배사에 픽업을 요청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3. 반송중: 상품 수거를 위해 택배사에서 이동중인 상태를 말합니다. - 반품 보류: 반송/회수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하여 반품이 보류된 상태입니다. - 반품 거부: 반송/회수 상품이 도착하여 검수 후 이상이 있어 반품 진행이 불가한 상태를 말하며, 이와 같을 경우 고객님께 거부 사유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4. 반품 회수 완료: 반송/회수 상품이 도착하여 환불처리가 가능한 상태를 말합니다. 5. 반품 완료: 요청하신 반품 접수가 정상 완료되어 결제하신 신용카드/휴대폰 결제 승인취소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올세인츠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반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할 경우, 주문정보가 확인되지 않으므로 원활한 진행이 어렵습니다. *반품 완료가 물류센터에서 승인되면, 교환 처리 또는 구매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반품 신청 현황은 '마이페이지'>'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품 처리가 완료 되기 이전에는 '마이페이지'>'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반품철회가 가능합니다. |
반품 시 주의사항 |
*모든 상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짜로부터 14일 이내 환불 혹은 색상이나 사이즈 교환 등을 위해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하실 상품은 제품택이 반드시 부착되어 온전한 상태이어야 하며, 최초 개봉시 포장상태로 박스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물류창고로 도착하기 전까지 발생하는 상품의 훼손 또는 분실사고는 고객님의 책임이므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한 택배사 반품 영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수거기사 방문은 2~3영업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반품처리 완료는 국내 물류센터에 반품 상품이 도착한 후로부터 최대 72시간이 소요됩니다. (프로모션/세일 기간에는 반품처리완료 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완료가 물류센터에서 승인되면 교환 처리 또는 구매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올세인츠에서 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에 반영되기 까지 약 1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반품 요청한 상품 중 빠진 상품이 있거나 손상된 상품, 착용한 상품, 오염이 묻은 상품 또는 수선한 상품의 경우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하며 고객님께 상품이 재발송 됩니다. (단, 속옷과 주얼리는 불량인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 및 교환 불가) *반품신청 시, 반품사유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상의 하자로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상세내용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관련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올세인츠는 고객의 반품 횟수를 모니터하고, 반복적으로 계속되는 반품은 당사의 재량에 따라 의심스러운 부분이 예상될 시에 반품의 기각, 잠재적으로 거부 또는 귀하의 올세인츠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수영복의 반품을 위해서는 하의의 위생스티커를 제거하지마십시오. * 가죽 소재의 상품을 확인시, 가죽 및 부속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조심히 다루어 주십시오. * 상품의 반품을 위해서는 배송 중 손상을 막기위해 포장지로 잘 포장해주신 뒤, 폴리백/더스트백에 넣어 반송해 주십시오. * 웹사이트에서 반품/교환 신청되지 않은 경우, 주문자 및 정보 확인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안내된 방법으로 반품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주소 및 택배사 |
택배사: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 712 |
로그인